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13와 갤럭시 버즈2 연결하는 방법(호환)

wisdoma21 2021. 11. 15. 13:46

[아이폰 13과 갤럭시 버즈 2 연결 하기]

최근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 바로 아이폰 13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사고 싶은 모델인 로 아이폰 13프로, 아이폰 13프로 맥스,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아이폰 13프로입니다.

 

아이폰13프로-카메라
출처-아이폰

아이폰 13인 전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아 처음에는 판매가 부진할 것을 예상을 했지만 애플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고 카메라 등 주요 성능이 좋아지면서 상당히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13 프로로 갤럭시 버즈 2를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이폰 13 프로에서 갤럭시 버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은 전용 앱이 없더라도 사용합니다.

 

예전에는 아이폰 엣 갤럭시 버즈 앱을 지원했지만 버즈 프로부터 지원을 하지 않고 있어 갤럭시 버즈 2도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13 프로에서 갤럭시 버즈 2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사용을 해야 합니다,.

 

아이폰15프로 자급제 최저가

 

아이폰 13 프로 갤럭시 버즈 2 연결 방법

아이폰 13프로 → 설정 → 블루투스 → 갤럭시 버즈 2 케이스 오픈 → 아이폰 13프로에 갤럭시 버즈 2 검색되면 클릭해서 연결.

 

이렇게 전용 앱이 없더라도 기본적인 블루투스 연결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3 프로만 사용 가능한 것이 아니라 다른 모델도 이렇게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에 방법대로 연결이 했지만 되지 않는 경우는 버즈 2 유닛 양쪽을 함께 5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중앙에 충전 표시등이 깜빡이면서 연결 상태로 바뀌게 됩니다.

보라색-버즈2
출처-삼성전자

아이폰 13 프로에서 갤럭시 버즈 2 사용 방법

 

 

앱 없이 블루투스로 연결을 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앱에서 설정 가능한 음량 조절이나 호출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노래를 들을 때 기존 버즈 사용할 때와 똑같이 사용하면 됩니다. 기본으로 노이즈 캔슬링이 작동하고 길게 누르면 주변 소리 듣기로 전환되고 한번 누르면 정지 또는 재생이 됩니다.

두 번 누르면 다음 곡이 세 번 누르면 이전 곡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아이폰15프로 자급제 최저가

 

노래를 들을 때 아무래도 음질은 갤럭시 모델의 스마트폰에서 듣는 것보다 조금은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이것도 음질에 민감한 사람들은 느낄 수 있고 웬만한 사람들에게는 생각보도 좋게 들립니다.

 

하지만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EQ 기능이나 이어 버드 찾기, 터치 차단 기능, 길게 누리기 설정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최근 갤럭시 버즈 2를 저렴하게 판매를 하거나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옵션으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생긴 버즈 2를 아이폰에서도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처럼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아이패드 미니6 출시 예정일 크기 미니LED 기능 탑재

 

아이패드 미니6 출시 예정일 크기 미니LED 기능 탑재

[아이패드 미니6 출시 예정일 크기 미니LED 기능 탑재] 가을을 맞아 애플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미 아이폰13은 많은 사람들의 반응을 불러오고 있고 아이폰13과 함께 출시

dalin2021.tistory.com

▶ M1X 탑재 맥북 프로 14인치 16인치 가격과 성능 알아보기

 

M1X 탑재 맥북 프로 14인치 16인치 가격과 성능 알아보기

[M1X 탑재 맥북 프로 14인치 16인치 가격과 성능 알아보기] 삼성에 이어서 애플에서도 이번 가을 대대적으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애플 마니아들이 기대하고 있는 맥북 프로 14,

dalin202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