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하트 등급별 혜택

wisdoma21 2022. 5. 31. 16:35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 하트 등급별 혜택]

커피를 좋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커피 전문점인 “투썸플레이스” 오늘은 투섬플레이스 멤버십인 “투썸 하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투썸 하트는 적립된 개수에 따라서 등급이 정해지고 각 등급에 따라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이 무려 300만 명이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가입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커피-아이스커피
출처-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를 주로 이용하는 사람들의 경우 투썸 하트를 가입하면 보다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투썸 하트 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투썸하트는 투섬플레이스에서 커피 등을 구입할 때 하트가 적립되는데 적립된 하트에 따라서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과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투썸하트-설명
출처-투썸플레이스

1, 투썸하트 적립

▶ 결제 1건당 하트 1개 적립(최종 3000원 이상 결제)

▶ 최종 결제금액 1만 원 이상 때마다 하트 1개씩 추가 적립

▶ 일 최대 5회 적립 가능

단, 적입 일로부터 1년이 지나면 하트 소멸됨

등급별-혜택
출처-투썸플레이스

2, 투썸하트 등급과 혜택

 

▲ 화이트 ▲ 블랙 ▲레드

 

(1)화이트

- 투섬 하트 가입

혜택 : 멤버십 전용 이벤트 참여할 수 있음

 

(2) 블랙

– 하트 5개 적립

혜택 : 등급 달성 시 커피 무료 쿠폰 증정, 멤버십 정용 이벤트 참여 가능

커피 무료 쿠폰은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음료 레귤러 사이즈로 한정

 

(3) 레드

– 하트 20개 적립

혜택 : 기념일 조각 케이크 무료 쿠폰 발행, 하트 12개 적립 시마다 음료 무료 쿠폰 발행, 멤버십 전용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기념일 조각 케이크 쿠폰은 조각 또는 떠먹는 케이크로 한정되고 연 1회로 기념일 14일 전에 발급됩니다.

만약 기념일 미등록 시에는 생일이 기념일이 되고 기념일 확인은 투썸 하트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등급/쿠폰

- 최초 멤버십 가입 시 화이트 적용됩니다.

 

- 하트 5개 적입 시 익일 기준 블랙으로 적용되고 기존 보유 하트 5개는 유지됩니다.

 

- 하트 20개 적립 시 익일 기준 레드로 승급되며 승급 시 기존 보유 하트 20개가 차감됩니다.

 

- 레드 승급 및 연장 일로부터 365일간 하트 20개 미만 적립 시 블랙으로 강등됩니다.

 

- 레드 승급 일로부터 365일 동안 유호 한 하트가 20개 이상인 경우 하트 차감 없이 레드 등급이 연장됩니다.

 

- 투썸 하트에 적립된 하트는 유효기간이 1년(365일)으로 만료 시에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화이트 등급에서 블랙, 레드로 등급이 상향된 경우 하트 유효기간이 만료가 되더라도 화이트 등급으로 내려오지 않습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고 있는 멤버십인 “투썸 하트”는 스타벅스 멤버십에서 운영하고 있는 별 적립과 거의 비슷하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투섬플레이스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꼭 가입해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삼성카드 탭탭오 카드 taptapO 영화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 할인 혜택 정리

 

삼성카드 탭탭오 카드 taptapO 영화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 할인 혜택 정리

[삼성카드 탭탭오 할인 혜택 정리] 영화관 혜택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삼성카드 “탭탭 오(taptap O)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탭탭 오 카드는 CGV, 롯데시네마에서 10000원 이상 결제를 하는

dalin2021.tistory.com

▶ 하나 멀티오일카드 주유 할인카드 혜택 생활할인 종류

 

하나 멀티오일카드 주유 할인카드 혜택 생활할인 종류

[하나 멀티 오일카드(주유 할인카드) 혜택] 하나카드에서 발급한 “하나 멀티 오일카드”는 주유, 정비, 주차 등 자동차와 관련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특히 주유 할인이 좋은

dalin202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