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이코 우리 체크카드 혜택 포인트 적립 방법과 사용처 알아보기

wisdoma21 2022. 6. 22. 14:09

[페이코 우리 체크카드 혜택]

 

우리은행에서 발급한 페이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지금도 많습니다. 그만큼 혜택이 좋다고 볼 수 있는데 아쉽게도 2018년 7월 출시됐지만 카드 혜택이 너무 좋아서 인지 2019년 10월에 발급이 중단된 체크카드입니다.

페이코우리체크카드
출처-우리카드

우리은행 페이코 체크카드는 우리 카드와 페이 코아 제휴해서 만든 최초 페이코 제휴카드로

아직 휴교기간이 남아 있는 분들은 유효기간까지 혜택을 받으며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코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우리은행 페이코 체크카드 장점

(1) 결제 금액의 1.5% 적립 (유효기간 적립일로부터 1년)

- 전월 실적 등 조검 없음

-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 월 합산 66만 원까지 1.5% 적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등의 아무 조건 없이 국내외 어디서나 결제금액의 1.5%가 적입되고 적립할 수 있는 가맹점도 다른 카드에 비해서 상당히 많습니다. 다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비해서 최고 많은 적립을 할 수 있지만 월 최대 1만 점까지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 적립제외 항목

국세, 공과금,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대학(원) 등록금, 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 GIFT 카드, 자동차 구매. 단, 다른 카드에서 제외되는 상품권 구매도 적입이 가능하며 적입 제외 항목도 적은 편입니다.

(2) 연회비 없음

 

(3) 결제 계좌 자유롭게 선택

우리은행에서 발급한 체크카드지만 우리은행뿐 아니라 대부분 은행 입출금계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발급 대상

만 17세 이상으로 페이코 가입회원으로 후불 교통카드는 만 18세 이상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3, 우리은행 페이코 체크카드 혜택

(1) 국내 30여개 부띠끄 호텔 숙박 및 F&B 최대 40% 할인

- 숙박(객실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 식음료 할인

(2) 호텔스 닷컴 제휴페이지에서 350달러 이상 결제 시 50달러 할인

- 최대 8% 할인

(3) 진에어 빠른 체크인& 수하물 우선 하기 서비스

- 국제선 왕복 항공원 결제 고객 대상

(4) 국내 26개 레스토랑, 펍, 라운지 웰컴드링크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4, 페이코 포인트 전환

 

KB포인트리, 하나 머니, 마이 신한포인트, 위비원 꿀 머니 등을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고 SSG머니, 네이버페이, L포인트, NH포인트, 머니트리로 전환 가능합니다.

 

이렇게 상호 포인트를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더욱 많아지고 전환한 포인트의 경우 전환일로부터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카드 사용 등으로 적립한 포인트나 전환한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없습니다.

 

5, 페이코 포인트 사용 방법

 

 

온라인, 오프라인 페이코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사용하거나 제휴 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이코 가맹점 확인하기

페이코 앱 → 더 보기 → 가맹점 찾기(일부 가맹점 포인트 사용 제외)

 

6, 온라인 가맹점

11번가, 티몬, 위메프, 마켓컬리, 무신사, 야놀자, 여기 어때, 코레일, 큐텐, GS프레시, 아이허브, 더 현대 닷컴, 자라, CJ온스타일, 이랜드 몰, 예스 24, 벅스, MLB샵, 교보문고, 대한항공, 모두투어, 진에어. 넥슨, 한게임, 알라딘, 탑툰, 레진코믹스, 젝시믹스, 안다르 등

 

장점이 많은 하나은행 페이코 체크카드, 지금은 발급 중단으로 신청할 수 없지만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절대 해지하지 말고 유효기간까지 끝까지 사용해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하트 등급별 혜택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하트 등급별 혜택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 하트 등급별 혜택] 커피를 좋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커피 전문점인 “투썸플레이스” 오늘은 투섬플레이스 멤버십인 “투썸 하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dalin2021.tistory.com

 

▲ 레고랜드 할인 혜택 좋은 KB국민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레고랜드 할인 혜택 좋은 KB국민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KB국민카드 레고랜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얼마 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개장한 춘천 레고랜드, 오늘은 “레고랜드”를 방문할 때 혜택 좋은 카드를 소개합니다. 함께 알아볼 카드는 K

dalin2021.tistory.com

 

반응형
댓글